옥상텃밭 고추,상추 등등 키우기~^^

반응형

 


 

옥상텃밭 고추,상추 등등 키우기~^^

 

 

하루 잘 쉬고 있네요.

 

늦잠을 자고 싶었는데 평소보다 아침에 일찍일어나게 되더라구요~ㅋㅋ

 

바로 옥상으로 올라가서,,, 옥상텃밭에 키우는 고추와 상추에 물주기부터..

 

많이 하지는 않구요,,,, 우리 세식구 먹을 정도만,,,

 

상추는 좀 많은데,,, 애완 달팽이를 키우고 있는지라,,,,

 

좀 많이 필요하긴 합니다.^^

 

 

 

 

버려지는 스티로폼 박스에 흙은 채워서 만들기도 하구요.

 

마트에서 구입한 화분에 이용하기도 합니다.

 

그러고 보니,,, 옥상텃밭이 아니라,, 옥상화분에 고추와 상추를 키우고 있는거네요.

 

 

 

 

고추와 상추 외에도 종류는 다양합니다.

 

얼마전에 속아주면 옮겨준 녀석들인데~

 

아주 잘 자라주고 있네요.

 

볼때마다 부자가 된 느낌~ㅎㅎㅎ

 

 

 

옥상텃밭 고추입니다.

 

6그루를 키우고 있구요..

 

2그루는 상태가 별로인데ㅡ,,,4그루는 아주 잘 자라고 있고,,,~

 

고추꽃도 한창이고,,, 제법 고추가 여러개 열려서 크고 있는중입니다.

 

매운걸 좋아라해서 청량고추를 심었는데,,,

 

아주 기대가 됩니다.

 

6그루중에 한녀석만 진딧물이 생겨서 약간 고민이긴한데요.

 

잘 자라지 않더라도,,, 약 같은건 하지 않죠^^

 

 

 

제법 고추가 여러개 달렸죠~^^

 

한동안 옥상텃밭 고추와 상추보는 재미로 살듯~ㅋㅋㅋ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