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 운전연수 후기예요.

반응형

 

 

 

 


 

강동구 운전연수 후기예요.

 

 

 

 

안녕하세요~ 블쟁이입니다.

오늘은 제가 받은 강동구 운전연수 후기 하나 올려볼까 하는데요~

시간을 내기가 쉽지 않았는데,,,~

그래도 장롱면허를 탈출하고 오너드라이버가 되기위해서는

강동구운전연수가 꼭 필요했거든요.

 

집하고 직장이 멀기도 하고 프리랜서로 일하다 보니 일정하지 않은 출퇴근 시간 때문에
택시를 타고 다닌적이 많이 있어서 큰 맘 먹고 차도 지르고 ㅎㅎ 운전을 배우기로 했어요.

 

 

 

 

 

제가 운전연수를 받은곳은 "엘로우드라이브"인데요.

 

http://boongboong.net

 

 

 

 

인터넷에서 강동구운전연수 검색하다가 옐로우드라이브 발견하고~

바로 상담전화로 전화해서 바로 배우고 싶다고 ㅋㅋㅋ

일요일이었거든요 ㅋㅋ강동구 운전연수 강사분들 일정 상 어려울 수도 있다고 했지만
제 급한 사정을 들으시고는 바로 일정 알아봐주셨어요.

 

 

 

 

 그래서 상담 신청 당일에 바로 수업을 시작했어요.

원래 성격이 정말 급한 편이라 차도 벌써 사놓고 차 나오는 날 전까지 연수를
끝내고 싶어서 빨리 시작을 한건데 강동구 운전연수 강사님이 운전을 잘 알려주시기도 하지만

제 급한 성격을 파악하시고는 항상 침착하고 운전할 때 꼭 봐야할 곳!

꼭 지켜야 할 것들을 안 빼먹고 잘 할 수
있게 처음부터 습관을 잘 들일 수 있게 정말 애 많이 쓰신 것 같아 정말 감사드려요.

 

왜 진작에 빨리 시작하지않았나?

이런 생각이들더라구요.

이제 무사히 강동구운전연수 잘 받아서 오너드라이버 되는날 기다리고 있네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