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 전쟁기념관 인체의신비에서 본 "우리는 하루동안"

반응형

 

 


 

 

용산 전쟁기념관 인체의신비에서 본 "우리는 하루동안"

 

 

지난 주말 아이와 함께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하는 인체의신비 전시회를 보고 왔네요.

 

제법 재미난 것들이 있었고~

 

아이도 좋아라하는지라 유익한 시간이였는데요.

 

저는 우리는 하루동안 이라는 내용이 재미있더라구요.

 

2,340번 숨을 쉬고

 

0.25~1.5리터의 침을 흘리고~ㅋㅋㅋ


4,800개의 단어를 말하고

 

1.3리터의 수분을 흡수하고

 

1.5리터의 소변을 보고

 

0.7리터 땀을 흘리고,,,등등

 

 

아래 내용을 보시면 우리의 하루동안이 아주 많은일이 일어나고 있는걸 아시게될겁니다.

 

 

 

 

 

 

머리카락이 얼마나 자라나 궁금했는데,,

 

하루에 이만큼 자란다고 하네요^^

 

방학이니 아이들데리고 전쟁기념관 인체의신비 전시회 다녀오시면 좋을듯 싶네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