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명곡] 김진호 살다가 듣고서,,,,

반응형

 

 

 

 


 

 

[불후의명곡]  김진호 살다가 듣고서,,,, 

 

 

 

김진호 살다가 듣고는 참 노래 잘하는 가수~

 

그리고 참 멋진 가수라는 생각을 하게되었네요.

 

우연히 노래 검색을 하다가 듣고는~

 

유튜브에서 검색해서 다시 듣고 있네요.

 

스토리가 있어서 그런지 더 슬프게 느껴지네요.

 

 

 

 

 

 

마이크 하나로 살아남는 인생~

 

가장 가수다운 인생을 살고 싶어서 무료로 노래를 하고 있다는~,,,,,

 

그말 한마디에 약간 울컥 하더라구요.

 

 

 

 

 

그리고 부른 김진호의 살다가는~

 

정말 울림이 있는 멋진 노래더라구요.

 

먹먹해지는 느낌을 이노래를 듣는 분들이라면 다들 느끼지 않을까 싶네요.

 

 

 

 

김진호 살다가는 채동하을 그리워하면 부른 노래입니다......

 

 

 

 

방송 활동을 거의하지 않는데,,,

 

어여 방송에서 김진호 노래 많이 들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