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승연 물들어 빠질수 밖에없는 매력이 철철,,,^^

반응형

 

 

 

 


 

 

손승연 물들어 빠질수 밖에없는 매력이 철철,,,^^

 

 

실시간 검색어에 유성은이 나왔길래,,

관련 기사를 보다가 문뜩 생각이 난 사람이 손승연..

 

둘다 작년 보이스코리아를 뜨겁게 달궜던 인물들이죠.

 

손승연 새노래보다는,,, 저는 물들어가 계속 기억에 남더라구요.

 

그만큼 노래가 힘이있었죠.

 

손승연,물들어 들어보실까요!!

 

 

                          

 

 

<< 물들어 가사>>

 

머리에 얹은 너의 손 나는 잊을 수가 없어서
내 아픈 가슴을 너의 익숙함으로 다시 감싸 줘야해

나에게 너의 손이 닿은 후 나는 점점 물들어
너의 색으로 너의 익숙함으로 나를 모두 버리고

물들어.. 너의 사랑 안에 나는
물들어.. 벗어날 수 없는 너의 사랑에
나를 모두 버리고
커져만 가는 너의 사랑 안에 나는 이제..

물들어.. 너의 사랑 안에 나는
물들어.. 벗어날 수 없는 너의 사랑에
나를 모두 버리고
커져만 가는 너의 사랑 안에 나는 이제..

손끝으로 파고와 목을 스친 상처로
심장 안에 머물며 나는 이제 너에게

물들어.. 너의 사랑 안에 나는
물들어.. 벗어날 수 없는 너의 사랑에
나를 모두 버리고..
커져만 가는 너의 사랑 안에 나는 이제..
물들어..

 

 

 

 

 

 

 

간만에 들었는데 역시나 대단하네요.

 

노래에 몰입하게 만드는 매력까지,,  활동을 많이했으면 좋겠네요.

 

역시 가수는 노래만으로 승부를 걸어야~ㅎㅎ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