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아이보는법 / 매직아이 모음

반응형

 

 


 

매직아이보는법 / 매직아이 모음

 

 

응답하라 1994 때문에 다시 매직아이 인기라고 하네요.

 

저도 어릴때 집에 매직아이 책이 있었고~

 

집에 하나씩은 가지고 있었던걸로 기억나는데 말이죠.

 

어떻게 봐야할지 몰라서,,,

 

고아라 처럼 눈물도 많이 흘리고 말이죠~ㅋㅋㅋ

 

그래도 방법을 찾고 나서부터는 그렇게 어렵지 않더라구요.

 

매직아이모음 찾으면서 간만에 봤는데,,,

 

이거 시간이 지나도 재미있네요.

 

한가할때 시간 때우기에 이만한게 또 있을까 싶다는~ㅋㅋㅋ

 

 

매직아이보는법은 어떻게 설명해야할지 몰라서

 

검색을 좀 해봤더니 이런게 설명을 해둔게 있네요.

 

 

1. 정방향으로 집중해서 보는법

 

2. 한쪽눈을 안쪽방향으로 보는법

 

3. 한쪽눈을 바깥방향으로 보는법

 

 

이런 방법으로 보면 보인다고 하는데요,,,,

 

저는 눈에 힘을 빼고 그림을 최대한 흐릿하게 보면 보이는거 같던데,,,

 

그게 위 설명 처럼인건지?

 

여튼 그렇다고하니 참고하세요.

 

 

 

첫번째 그림에서는 뭐가 보이세요~

 

전 낙타가 보이네요~^^

 

 

 

 

 

아래 매직아이는 두사림이 축구를 하고 있는 모습이네요~^^

 

 

 

 

 

다 알려드리면 재미없으니,,,,

 

찬찬히 하니씩 보면서 매직아이의 매력에 빠져보아요^^

 

 

 

[1]

 

 

 

 

 

[2]

 

 

 

[3]

 

 

 

 

[4]

 

 

 

 

[5]

 

 

 

 

[6]

 

 

 

다 보신분들은 댓글로 뭐가 보이는지 남겨주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