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 황금마차?가 왜 여기에 있을까?

반응형

 

 


 

 

군대 황금마차?가 왜 여기에 있을까?

 

아침 출근에 신호대기하는데  노란색 트럭이 앞에 있더라구요.

 

순간,, GOP근무 할때 너무나 사랑했던 황금마차????

 

정말 황금마차 색이 이런색이였거든요.

 

근데 이차가 왜 여기에???

 

궁금해서 잽사게 추월해서 보고는 실망~ㅠㅠ

 

무슨 차였냐면요?

 

군대 황금마차가 아니라,,, 폐기물처리수거하는 차량이더라구요~ㅋㅋ

 

 

 

 

그럼 그렇기 황금마차가 이시간에 그것도 시내 한복판에 있는게 이상한거죠~ㅋㅋㅋ

 

그래서 이 차 때문에,,,

 

잠시 예전 군시절도 생각하면서 좋았다는거~ㅎㅎ

 

벌써 20년전이네요,,

 

그때 같이 군생활 했던 사람들은 어떻게 사나 궁금하네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