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한 1인용안락의자 알아보고 있네요.

반응형

 

 


 

편한 1인용안락의자 알아보고 있네요.

 

 

1인용 안락의자 이거 괜찮아 보이는데요..

 

허리가 디스크로 고생을 좀 하다가 최근에 좀 좋아졌는데요.

 

평평한 바닥에 누워있는게 편했는데,,,

 

이것도 계속 그렇게 하다보니 불편해서,,,

 

1인용안락의자를 알아보다가 찾은겁니다.

 

소파도 불편하고 그렇다고 소파앞에서 눞기도 그렇고해서 말이죠.

 

상당히 편해보이고 좋아보이네요.

 

 

 

 

 

이런 모습으로 하면 저에는 딱일듯 싶네요.

 

 

 

 

설치하는 방법도 간단하네요,,

 

바람을 넣는걸로 봐서는 그닥 무겁지도 않을거 같고 말이죠,

 

 

 

 

1인용 안락의자를 접으면 이런 모습이랍니다.

 

거실 한쪽에 보관하기도 좋을거 같고 말이죠.

 

전 아래 사진을 보는데 영화에 나왔던 꼭 미래 로롯같이 느껴지는건 왜일까요?

 

간편하게 좋아보입니다.

 

가격도 7~8만원선으로 판매하는 모양인데요.

 

1인용안락의자로 이정도면 괜찮아보이고 말이죠.

 

 

 

 

그리고 어떻게 조합하느냐에 따라서,,, 이렇게 쓰임새가 다양한것도 특징이네요.

 

저도 처음 볼때 운동할때 보조로 쓰일 수 있겠다 싶었는데,,

 

아니나 다를까,, 스트레칭부터 운동할때도 쓰임새가 좋을거 같네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