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디더블(body double) = 대역 배우

반응형

 

 

 

 


 

 

보디더블(body double) =  대역 배우

 

 

 

어제 신문기사를 보는데,, 보디더블이라는 단어 나오더라구요.

 

보디더블? 이게 뭔가 싶어 검색을 해봤더니,,,

 

대역 배우를 그렇게 부른다고 하네요^^

 

아래 내용이 사전적인 의미입니다.

 

이렇게 보면 참 영어도 쉬운거 같은데 말이죠,,,

 

어찌 학교 다닐때 영어를 그렇게 못했는지 모르겠네요.

 

 

 

참,, 제가 보디더블(body double)을 보게된 기사는 뭔가하면요?

 

북한 김정은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을 닮은 홍콩 배우가 인가라고 하는 내용입니다.

 

아래 사진은 대역배우 사진인데요,,,

 

닮긴 정말 많이 닮았네요^^

 

근데,,, 북한의 보복이 두려워 실명을 밝히지 못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북한이 찾을려면 못찾을까요?

 

그래도 이분의 심정은 이해가 가네요~ㅋㅋㅋ

 

세상에서 가장 위험한 대역 배우가 아닌가 싶기도 하고 말이죠,,,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