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이마트 쉬는날 (휴무일) 알아보기

반응형

 

 


 

8월 이마트 쉬는날 (휴무일) 알아보기

 

 

주말에 이마트 들렀는데,,,~

 

평소 주말보다는 차들이 적은?  휴가를 많이 갔나 싶은,,,ㅎㅎ

 

근데 밥을 먹을려고 식당가를 갔더니,,,,

 

정말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자리 잡는다고 힙들었다는,,,

 

집에서 밥해먹기 힘드니까,, 이마트에서 장보고 식사하시는분들이 많으신듯~ㅎㅎ

 

벌써 8월5일이네요,,,

 

빨리 8월이 지나갔으면 싶은,,,ㅎㅎ

 

8월 이마트 쉬는날 (휴무일) 올려드리니 참고하세요,,

 

제가 다니는 이마트 8월 쉬는날 8월 11일이네요,,,

 

 

 

 

그주에 휴가 계획이라 상관은 없을듯 하고,,,~

 

랍스터 한마리 12,900원 오호,, 괜찮은데,,,ㅎㅎ

 

 

 

 

 

8월 이마트 쉬는날(휴무일) 알아봤네요^^

 

 

 

 

 

 

 

 

 

반응형


반응형